이용 가능한 가장 인기 있는 육아 방법

2020. 7. 20. 16:47카테고리 없음


이용 가능한 가장 인기 있는 육아 방법



아이를 갖는 것은 당신에게 일어날 수 있는 가장 흥미로운 일 중 하나이다.


다음의 조언들은 당신이 육아에 관한 많은 미스터리를 푸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.




아이에게 무엇을 가르치고 있는지 생각해 보아라.


아이들은 정직함을 존중하고 당신을 더 쉽게 믿을 것이다.




비록 당신이 아이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야 하지만, 당신은 또한 스스로 시간을 만들 필요가 있다.


스스로 그 작은 시간을 갖는 것은 정말로 배터리를 재충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, 또한 부모 역할에서 벗어나 여러분이 누구인지 발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.




전환은 미취학 아동들에게 어렵다.


많은 경우에, 프로젝트나 작업 사이를 옮기는 것은 너무 화가 나서 당신의 아이가 심지어 눈물을 흘릴 수도 있다.




십대들을 둔 부모들은 대학에 대한 자신의 선호도를 강요하는 것을 자제하도록 노력해야 한다; 만약 그들이 나중에 그것이 있다고 믿는다면, 아이가 무엇을 해야 할지 결정하게 하는 것은 그 십대들을 행복하게 하고 그들 자신의 실수에 대해 책임을 지게 할 것이다.


만약 십대들이 압박을 느낀다면, 그들은 그들이 통제되고 있다고 느끼면서 완전히 반대의 행동을 할 수도 있다.




유아와 유아는 절대 탄산음료, 규칙적인 OR 식이요법을 받아서는 안 된다.


당신의 아이에게 영양분과 비타민을 제공하는 음료만 주어라.


우유, 물, 주스는 당신의 아이에게 좋은 음료의 좋은 예다.




학교에 걸어갈 경우 자녀들의 배낭이나 외투에 반사 물질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


이 재료들은 또한 쉽게 부착하고 분리할 수 있도록 벨크로 조각을 가지고 있다.


이렇게 하면 특히 어두운 아침 시간에 운전자나 횡단 경비원이 운전자를 알아챌 수 있다.




아이들은 매우 다양하고, 둘 다 같지 않다.


당신의 자녀 중 한 명에게 효과적인 방법은 다른 사람에게 효과가 없을 수도 있다.


여기에는 보상과 처벌이 포함된다.


이 모든 것을 명심하고, 과거에 성공했던 것과 같은 기술을 여전히 사용하라.




만약 당신의 아이들이 싸우고 잘 지내는데 어려움을 겪는다면, 긍정적인 언어로 설정된 일련의 가족 규칙을 개발하도록 노력하라.


예를 들어, "때리지 말라"고 말하기 보다는 아이들에게 "살살게 만지라"고 말하라.




만약 당신이 양부모라면, 당신의 아이가 그들이 입양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만큼 나이가 들었을 때 질문에 대답할 준비를 하라.


입양된 아이들은 질문을 할 것이고 답을 찾기 위해 당신을 찾을 것이다.


입양된 아이에게 진실을 숨기려고 하는 것은 가장 나쁜 생각이다; 이것은 당신의 아이가 진실을 발견했을 때에만 분노를 키울 것이다.




공항 보안 검색대를 통과할 때 가족 체크포인트 라인을 찾아야 한다.


그것들은 대부분의 공항에서 찾을 수 있다.


이 선은 당신 같은 가족들을 위해 만들어진 겁니다.


X-ray를 통해 모든 것을 검사해야 할 것이며 카시트, 키즈 신발도 함께 검사해야 할 것이다.




당신의 아이들이 스포츠나 클럽과 같은 과외 활동에 참여하도록 장려하라.


이와 같은 활동들은 당신의 자녀가 친구를 사귀고 사회적으로 활동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며, 이것은 성인으로서 갖추어야 할 중요한 기술이다.


이러한 활동들은 또한 아이들이 마약, 갱단, 그리고 다른 바람직하지 않은 행동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게 할 수 있다.




긍정적인 강화는 아이들이 때때로 보여줄 수 있는 어려운 행동을 다루는 좋은 방법이다.


특정한 아이들은 감정적인 문제를 가지고 있고 그들의 생각과 감정을 전달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.


그들에게 그들 자신을 표현하는 적절한 방법을 보여주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다.




바라건대 이 조언들이 육아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주길 바란다.


그것은 당신에게 생각할 수 있는 작은 토대를 주어야 하고, 또 쌓을 수 있는 기반을 닦을 수 있는 작은 토대를 만들어 주어야 한다.


육아는 독특한 경험이며 누구에게나 다르다.


세상에 수십억 명의 아이들이 자라났다고 해도 부모가 되는 확실한 방법은 없다.


팁을 써보고 당신에게 가장 잘 맞는 것을 사용해라.


부모가 되는 것은 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기쁨의 세계를 포괄하는 것이므로 매 순간을 함께 소중히 여기십시오.